Vision 설명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세우신 지상교회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이루고 하나님이 교회에 맡기신 사명을 충성스럽게 감당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우리에게 주신 비전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힘있게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sola_scripture

하나님이 우리에게 교회를 주신 것은 흑암에서 건짐을 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제자훈련을 통하여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헌신된 삶을 살고 하나님의 어엿한 자녀로 자라가게 하기 위함입니다. 이 사역은 계속해서 훈련을 통하여 재생산되어가야 합니다.

새생명교회는 제자훈련을 통하여 헌신된 그리스도인으로 구비시키고 교회의 본질과 소명을 일깨워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을 닮아갈 수 있는 제자로 양성합니다.

새생명교회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성숙한 신앙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자훈련을 통하여 평신도를 세워 나가는 훈련의 장입니다.

sola_liturgia
하나님께서 세상에서 우리를 불러내어 교회를 세우신 목적은 우리에게 거져 주시는 바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고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게 하려는 것입니다. 따라서 교회는 마땅히 그 존재 목적에 합당하게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공동체입니다. 새생명교회는 삶 전부를 통해 드려지는 예배공동체를 추구합니다.
sola_koinonia
교회는 세상에서 부름받아 모인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세상으로부터 구별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교제해야 합니다. 신령한 노래와 시와 찬미를 나누고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서로 나누는 축제의 분위기가 되어야 합니다. 순전한 마음으로 교제하고 가난한 이웃을 돌아보고 구제와 봉사의 손길을 밖으로 펼치는 봉사의 장입니다. 우리끼리 먹고 마시는 것만이 아니라 이웃을 향하여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우리들의 믿음을 세상 가운데서 실행함으로 빛과 소금이 되는 것입니다.
sola_kerygma

교회는 세상으로부터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으로 부름 받은 목적은 또한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다시 세상으로 보냄을 받는 것입니다.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 사명을 가지고 그리스도를 전해야 합니다. 교역자나 평신도 모든 교회구성원은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이 일을 위해 부름을 받았음을 우리는 기억합니다. 휴스턴새생명교회의 세상을 위한 사역 중 전도와 선교 보다 더 중요하고 우선적인 사명은 없습니다.